본문 바로가기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FM사업

품질관리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

엣스퍼트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주요 고객 접점을 진단하여 문제점을 도출하고 고객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공간 특성

    • 고객 특성

    • 고객 니즈

  1.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한 조사/ 분석을 통한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맞춤형
      서비스 표준 개발
      (매뉴얼)

    • 서비스품질 향상
      CS컨설팅

    • 맞춤형
      신규 서비스
      제안

    • 표준
      전파/이행

    • 진단/점검

    • 개선/보완

  1. 고객 맞춤형 솔루션에 기초한
    현장 중심 선순환 구조의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합니다.

    •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교육, 캠페인)

    • 접점 서비스 진단
      (모니터링, 인터뷰)

    • 고객 만족도조사
      (건물주, 이용자)

FM 안전 시스템

40년간의 다양한 건물 경영관리를 통한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의 자산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실시하여 구조, 소방, 전기안전, 기계, 승강기 등에
대한 개선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엣스퍼트 안전시스템은 법적 기준 준수를 포함, 엣스퍼트 자체의 표준화 된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Plan – Do – Check – Act 프로세스에 따른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Plan 안전관리 기준 수립 및
    무사고 캠페인, 안전 이슈
    대책 수립
  2. Do 표준 작업별 시스템 기반
    안전 점검, 비상대응훈련,
    사외 안전교육 이수
  3. Check 실시간 안전 활동 online
    모니터링 및 현장 관리
  4. Action 월간 안전 리포트 순석 및
    개선대책 시스템 반영,
    사고사례 전파

현장지원 및 신규사업장 set-up

신축건물 및 특수목적시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기계, 전기 등 공종 전문가가 고객자산의 설계 목적에 따른
최적의 셋업 업무를 수행해 드립니다.

타이틀 이미지
  • 수주건물 Set-up
  • 기존 건물 진단
  • 관리소 이슈 지원
타이틀 이미지
  • 점검 및 결과 Update
  • 설비 별 운용 교육 및 시운전 진행
타이틀 이미지
  • 설비 별 기준값 점검
  • 설비 진단 및 개선 제안
  • Set-up 인수인계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